티스토리 뷰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께서는 항상 건강 상태가 어떤지를 체크해보실 것입니다. 우리 아이가 또래 친구들과 비교할 때 잔병치레가 많다면 면역력이 떨어진게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추운 겨울이라면 기온 차가 떨어지게 되어서 면역력 저하로 독감이나 폐렴 등의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커질 수가 있습니다. 아이마다 타고난 면역력이 다르기에 건강한 한 해를 보내는 아이도 있겠지만 기력이 약해 잔병치레로 고생하는 아이가 있기 마련일 것입니다.


이처럼 각기 다른 이유로는 면역력이 크다고 얘기해볼 수 있는데요. 면역력이 높아야 신체 기능을 보호해주면서 외부에 의한 바이러스 등의 투입을 막고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천적으로 아이들은 면역력을 가지며 태어나는데요. 이후에 생후 6개월이 지나면 스스로 면역력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아이에게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한 포항 어린이한의원 방법을 찾아서 부모님이 도움을 주셔야 하는데요. 한의원을 통해서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침이나 콧물 기운이 있을 때 감기에 걸렸다고 판단하는데요. 그러나 약을 먹고서 시간이 지났는데 2주 이상 지속되면 다른 질환인지를 의심해보셔야 됩니다. 그 중 알레르기 비염은 유전적과 환경적인 원인으로 발생하게되는 대표적인 호흡기질환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에게 많이 나타나며 평소 비염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라면 중이염 그리고 만성부비도염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콧속이 가득 막혀서 숨 쉬는게 힘들기에 입으로 숨을 쉽니다. 입으로 숨 쉬는 현상을 지속하면 얼굴 번형이나 부정교합이 발생하는데요. 알레르기 비염 뿐만이 아니라 아토피처럼 피부 질환이 나타날 수도 있어서 어릴 때 면역력을 키워주는 섬세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드려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잔병치레가 잦은 아이들의 생활 패턴을 살피면 깊게 잠들지 못하는 경우가 잦을 텐데요. 밤 10시 후에 성장호르몬이 나오게 되므로 밤 10시 전에는 취침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잠을 충분하게 못 이룬다면 골격이 자라지 못하여서 성장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데요.


신체적 발달을 더불어 잠을 못이루게 된다면 심리적으로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육체적인 체력이 저하되면 집중력이 흐트러지면서 학업에 지장을 주는데요. 그래서 포항 어린이한의원 진행으로 면역력 강화를 해주면서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도움을 주시길 바랍니다.

​​

어른도 체질이 다른 것처럼 아이들도 각각의 체질이 다른데요. 다른 체질을 가지고 태어나게 되어서 증상도 다르고 원인도 다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체질에 따라 면역력을 키워주지 못한다면 점점 저하되면서 성장 발달에 방해가 되는 것인데요.


추운 겨울이라면 한해를 건강히 마무리하도록 포항 어린이한의원 방문을 해보셔서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단순하게 증상을 살피는게 아닌 아이의 체질, 건강 상태, 생활 패턴 등을 통해서 문제에 따라 개선을 이루도록 여러 한방치료를 시행합니다.



그 중 어린이 한약은 부족한 기운을 복돋아 주도록 하는데요. 너무 과하면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조화가 잘 되도록 적합한 진행을 이루는게 핵심이기도 합니다. 아이 체질, 건강을 진단해보고서 한약을 진행하고 꾸준하게 먹으면 전체적인 신체 밸런스가 맞춰지게 되면서 건강한 체질로 진행될 수 있게 도움을 주도록 하는데요.


면역력 그리고 건강은 단기간에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관리를 이루며 점점 쌓여지게 되는 것인데요. 한 번의 포항 어린이한의원 치료로 끝나는게 아닌,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건강한 길로 성장할 수 있기 위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초곡365한의원은 아이들의 면역력을 기르고 허해진 기력을 보충합니다. 유독 잔병치레가 잦은 것 같고 친구들보다 키가 작거나 체구가 작아서 고민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본원을 찾아주셔서 앞으로의 성장에 포항 어린이한의원 도움을 받아보세요.


본원은 매일 평일에는 야간 진료를 그리고 주말, 공휴일에도 진료를 보고 있는데요. 언제든지 아이의 손을 잡고 편안하신 마음으로 방문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