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항 어린이한의원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서

크레오메! 2023. 3. 24. 18:03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들께서는 늘 건강 상태가 어떤지 확인을 해보실 것입니다. 또래 친구들보다 우리 아이가 잔병치례가 많으면 면역력이 떨어진게 아닌지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는데 추운 겨울은 기온 차가 떨어지게 되어서 면역력이 저하되면 독감이나 폐렴 등의 다양한 질환으로 노출되는 위험이 클 수가 있습니다. 아이마다 타고난 면역력이 다르기에 건강한 한 해를 보내는 아이도 있지만 기력이 약해서 잔병치레로 고생하는 아이도 있기 마련일 것인데요.


이처럼 전부 다른 이유로 면역력이 크다는 얘기를 드려보면서 면역력이 높아야 신체 기능 보호 그리고 외부 바이러스 등의 침입을 막으며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선천적으로 우리 아이들은 면역력을 가지고 태어나는데 이후 생후 6개월이 지나면 스스로 면역력을 만들게 됩니다. 아이 면역력을 키워주는 포항 어린이한의원 방법을 알아보면서 부모님이 도움이 되어 주셔야 하는데 한의원을 통해서 면역력 증진을 도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침이나 콧물 기운이 있으면 감기에 걸렸다고 판단할 수 있으나 약을 먹고 시간이 지나며 2주 이상 계속되면 다른 질환이 생기게 된 것은 아닐지 의심을 해보셔야 되는데요. 그 중 알레르기 비염은 유전적 그리고 환경적 원인으로 발생할 수가 있는 대표적인 호흡기 질환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에게 많이 나타나며 평소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아이라면 중이염이나 만성부비동염도 생기게 될 수 있는데요. 콧속이 가득 막히면 숨 쉬는게 힘들어서 입으로 숨을 쉬는데 입으로 숨 쉬는 것을 반복하면 얼굴 변형이 될 수 있으며 부정교합이 발생할 수도 있고 알레르기 비염을 더불어 아토피처럼 피부질환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어릴 때부터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한 섬세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당부드려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이가 잔병치레가 잦다면 생활패턴을 볼 때 깊은 잠을 못 자는 경우가 잦을 수 있습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성장호르몬이 나와서 밤 10시 전에 취침을 가져보는 것이 좋고 잠을 충분히 못 자게 된다면 골격이 자라지 못하면서 성장에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신체적 발달을 더불어 잠을 못 이루게 된다면 심리적으로도 힘들어질 수 있는데요. 육체적으로 체력이 저하되면서 집중력이 흐트러져 학업에 지장을 줄 수 있기에 면역력을 강화해주고 아이가 건강한 성장을 이루도록 포항 어린이한의원 도움을 받아보세요.



어른도 체질이 다른 것처럼 아이들의 체질도 다를 것입니다. 다른 체질을 가지고서 태어났기에 증상이 다르고 원인이 다를 수 밖에 없을 것인데 체질에 따라서 면역력을 키워주지 못한다면 점점 저하되면서 성장 발달에 방해가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는 한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도록 포항 어린이한의원 방문을 해보셔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단순하게 증상만을 살피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체질 그리고 건강 상태와 생활 패턴 등을 토대로 하여서 문제 개선을 할 수가 있게 여러 한방 치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중 어린이 햔약은 부족한 기운을 복돋아 줄 것인데 너무 과하면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조화가 잘 되도록 적절한 처방을 내리는게 핵심이라고 합니다. 아이의 체질 그리고 건강 진단을 통해서 한약 처방을 하며 꾸준하게 복용한다면 신체의 전체적 밸런스가 맞춰지게 되면서 건강한 체질로 이어질 수 있게 돕습니다.


면역력 그리고 건강은 금방 좋아지는 것이 아니기에 꾸준한 관리로 쌓아가는 것입니다. 한 번의 포항 어린이한의원 치료로 끝나는게 아니라 지속적인 케어를 해주면서 건강한 길로 성장이 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초곡365한의원은 아이의 면역력을 기르고 허해진 기력을 보충해주는데요. 유독 잔병치레가 잦은 것 같거나 친구들보다 키와 체구가 작아서 고민을 하셨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본원의 방문을 통해 앞으로의 성장으로 도움을 받아보세요.


본원은 매일 평일에 야간 진료 그리고 주말, 공휴일에도 진료를 보고 있기에 언제든지 아이와 손을 잡고서 편안한 마음으로 포항 어린이한의원 방문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